라이프공유 :: 연극)오백에오십@코믹이 아니었다.

연극)오백에오십@코믹이 아니었다.

내돈쓴후기|2019. 3. 29. 00:12
728x90
SMALL


오백에 삼십,
후기글, 평이 너무 좋아서 보게 된 공연.
부산에는 서울만큼 공연이 많지 않다.
코믹한 공연이라 공연 내내 웃을 줄만 알았다.

공연시작 전에는 떡볶이를 줬다.
이때까지는 너무 좋고 기대되었다.

연극을 보면서 처음 졸았다.
내돈주고 본 공연인데,,,너무 지루해서 졸렸다.
주인아주머니 대사가 너무 길고, 내용이 산만했다.
특히 거슬리는 것은 임산부인데 욕을 잘하는 것.
재미있어 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나는 돈이 너무 아까울 정도로 지루하여 비추....

728x90
LIST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