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프공유 :: [영화]킬러의 보디가드

[영화]킬러의 보디가드

내돈쓴후기|2017. 9. 4. 18:18
728x90
SMALL

 

킬러의 보디가드!

제목만 봐도 코믹함이 느껴진다. 킹스맨에 나왔던 사무엘L젝슨 배우는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.

 

#간략내용

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,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,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

 

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~

http://movie.daum.net/moviedb/main?movieId=111489

 

#리뷰 

코믹액션 영화가 보고 싶어 고르게된 영화.

역시 첫장면부터 임팩트가 있었다.

로맨스 보다는 코믹액션이 강한 영화, 재미있는 영화가 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다.

브로맨스~둘의 콤비는 정말 웃겼다.

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라는 뻔한 스토리가 있지만, 멋진 액션씬이 많은 영화다.

킹스맨의 파생된 영화라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.

사무엘젝슨의 배우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가(?) 자인한 장면들에는 배경음악이 깔린다.

총쏘는 걸 좀 완화시키는 느낌이 든다.

요즘은 잔인하고 자극적인게 강한 영화가 많은데, 이 영화는 그걸 좀 완화시켜줘서 좋다.

뻔하지만 재미있는 영화다.

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보지말길 바란다.

내가 생각하는 뻔한 스토리이니까~부담없이 즐기고 싶다면 추천!!

728x90
LIST

댓글()